TV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V



지원아이앤씨코리아 TV AS 정책

AS개요
TV제품의 AS는 고객센터 내방접수는 불가하며 고객센터 (070-4349-3485) 통화 후 해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홈페이지 > 고객지원 > 고장접수 게시판에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상 AS
TV의 보증기간은 무상1년 / 유상2년 이며 구매일 확인이 어려운 경우 제품의 제조일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패널무상보증 2년 명시된 제품의 경우 패널2년, 그 외 부품은 1년 무상보증 적용됩니다.

※ 아래와 같은 경우 무상보증 기간 내에라도 유상수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1)사용상의 부주의나 실수에 의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2)제품이 보증하는 사용환경을 벗어난 환경에서의 이상이 발생한 경우
3)외부 이물질의 유입으로 인한 동작불량의 경우
4)화재, 지진, 수해, 낙뢰, 합선 등의 천재지변 및 공해나 이상전압에 의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
5)중고제품 구매 등 정상적인 유통경로가 아닌 제3자를 통한 개인적인 구매 등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제품

*단종 또는 재고 부족으로 인한 AS진행불가 제품에 한하여, 동일가격의 동급 제품으로 교환됩니다.
유상 AS
1.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하고 구입일로부터 3년 미만의 제품 또는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된 제품은 유상 수리됩니다.
2.유상 AS 진행은 동일 제품의 부품교환으로 진행됩니다. 부품교환은 해당 제품의 부품가격 및 출장비 등으로 진행됩니다.
3.패널(액정)파손의 경우 패널교체를 우선으로 하나 제품 교체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4.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없는 제 3자를 통한 제품 구매 시에는 AS보증이 제한적일 수 있으며, 제품의 임의개조 및 변형 등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상으로만 처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환불
1.제품불량이 아닌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제품박스가 개봉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2.1번과 같이 제품불량이 아닌 고객변심 반품의 경우 제품 및 구성물의 상태에 따라 왕복택배비(추가도선료 등)와 박스및 부자재 비용이 고객님께 청구 될 수 있습니다.
3.제품불량으로 인해 반품하시는 경우, 수령 후 10일 이내에 한해 AS기사의 불량판정 후 가능하며, 반품진행 시 택배기사가 방문하기 전 제품을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4.판매자에게 사전 연락없는 일방적인 반품은 내역확인이 어려워 진행이 지연될 수 있으니 꼭 사전에 판매처에 연락해주세요.
5.본 제품은 1년간 전국 AS망을 통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방문서비스가 불가능 합니다.
6.제품 구입일로부터 4주 이내 불량 발생시 신품으로 교환처리되며 이후 불량 발생시 수리 처리됩니다.
불량화소 기준
1.불량화소는 자사 기준에 맞춰 수령 후 15일 이내에 무상 교환해 드립니다.
2.불량화소는 화소의 최소단위인 1픽셀을 기준으로 하며, 사람의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한 10개 이상 불량화소에 한해 교환 가능합니다.
3.2번과 같이 사람의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지 않은 불량화소는 (카메라 또는 휴대폰 등으로 촬영하여 확대한 화소 등) 교환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불량화소로 인해 제품을 교환하실 때에는 교환 접수 후, 회수기사가 방문하기 전 기존 제품을 미리 포장해두셔야 합니다.
5.연속되는 도트 2개 또는 화면 내 5개 까지의 불량화소는 정상제품으로 간주됩니다.
6.타인을 통한 2차 구매 등으로 인한 본사 구매내역 확인 불가능 시에는 제품제조일(시리얼 내 포함)을 구매시점으로 판단합니다.
7.패널에 손상이 있는 제품은 교체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8.리퍼비시 등 특정 모델은 교체 대상이 아닙니다.
9.불량화소의 식별 환경은 TV와의 거리 90센티로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빛샘기준
1.영상출력 시 빛샘으로 인한 색균열이 있을때 불량으로 판정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지원아이앤씨코리아  |  대표자 : 김태형  |  사업자등록번호 : 106-87-04912  |  Tel : 070-4349-3485  |  Fax : 070-8282-8777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14길 39-1 회복하우스 202호 / 현관비밀번호 터치 2-4-6-8-#  |  E-mail : goneinc@naver.com

Copyright © ㈜지원아이앤씨코리아 All rights reserved.